자동차를 운행하면 자동차 타이어에 펑크가 나거나, 꽉 막힌 도로에서 주유소를 미쳐 발견하지 못하여 갓길에 차를 세워야 했거나, 사고 혹은 갑작스러운 고장 등등 여러 가지 돌방상황으로 자동차 보험회사 콜센터에 전화를 해서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게 됩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러한 긴급상황시 많이들 이용하시는 삼성다이렉트 긴급출동 서비스 세부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위에 잠시 언급한 긴급사항 등이 생기면 삼성애니카 전화번호 1588-1544로 연결한 뒤 현재 상황에 맞는 콜센터 접수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일단 기본적인 삼성다이렉트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1. 콜센터를 통한 사고 접수 방법, 2. 모바일앱을 통한 사고 접수 방법의 두 가지 방법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다이렉트 긴급출동 콜센터를 이용한 사고 접수는 1588-5114로 전화를 거신 후, 1번을 눌러 자동차 사고 접수 메뉴를 선택하고 상담사와 연결되면 차량 정보 및 계약정보를 간단히 확인하고 접수를 하게 됩니다.
자동차 고장 출동과 관련된 내용은 1588-5114로 전화를 거신 후, 2번을 눌러 접수하시면 되겠습니다. 모바일앱을 통해서는 모바일앱을 실행하여 자동차 사고 및 긴급출동에 관한 내용을 접수하시면 되겠습니다. 삼성애니카 긴급출동과 관련된 기본 서비스 대상은 애니카 서비스 특약 및 애니카서비스(중형화물 승합) 특약에 가입하신 고객이 대상입니다.
삼성다이렉트 긴급출동 제공 횟수는 해당 특약 1년 가입 시 연간 6회(단, 중형화물 승합 특약 연간 2회)에 한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서비스 항목 중에서 비상급유와 관련된 서비스는 연간 2회 한도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비상 구난, 비상급유(연료를 완전히 소진하여 운행이 불가능할 경우 1일당 1회에 한하여 3리터(중형화물 승합 특약 가입 고객은 5리터)의 한도로 비상급유를 제공하며, 열쇠 분실이나, 차 안에 자동차 키를 넣고 내렸을 경우 등으로 운전석의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를 이용 가능합니다
삼성애니카 긴급출동 서비스는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을 가입하신 고객이 피보험 자동차를 사용, 소유, 관리하는 동안에 사고가 발생하여 콜센터를 통해 사고 출동 서비스를 요청한 경우 초동조사 피해 사항, 사고 내용, 현장 확인 등을 실시 신속한 보상 처리를 도와줍니다.
운전 중 돌방상황이나, 사고 등은 언제든지 일어날 수 있는 요인으로 삼성다이렉트 긴급출동 서비스를 유념하시고 계시어 위기 상황에 잘 대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실생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및 현금 교환방법 중요하네요! (0) | 2017.10.20 |
---|---|
현대해상 고객센터전화번호 유형별 총정리! (0) | 2017.10.08 |
인천고속버스터미널예매 시간표 확인 방법 2가지! (0) | 2017.09.30 |
우체국택배 전화번호 조회로 배송추척 간단히 해봤어요! (0) | 2017.09.29 |
한진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락방법 3가지! (0) | 2017.09.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