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낳는꿈해몽 아기를낳는꿈 상황별 정리!

안녕하세요 생활정보톡 입니다. 어잿밤 꿈속에 눈이 아주 커다랗고 빛이나는 아이가 나에게 다가와 뽀뽀를 하는 꿈을 꾸었는데요 그 기억이 아직까지도 생생하여 무슨뜻이 있는지 알아보고 이렇게 관련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여러 애기낳는꿈에 관한 상황별 꿈해몽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아내가 아이를 낳고 있는 것을 보는 꿈 해몽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때가 되었음을 알려 주고 있다.


2.아내가 담장 밑에서 아기를 낳는 것을 보는 꿈 해몽

취직이나 승진, 혹은 많은 돈이 생길 징조이다.


3.아이를 낳는 여자를 보는 꿈

집안에 기쁜 일이 생기며 매사가 번창하게 된다.


4.미혼여성이 애기낳는꿈 해몽

장이 생기거나 결혼을 하는 등 희망찬 미래가 기다리고 있다는 뜻이다.

5.기혼여성이 임신을 하거나 아기를 낳는 꿈

남편이 승진하거나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며 목돈이 생길 것이다.


6.자신의 아이가 태어나는 꿈

재물이나 이득이 생겨 재산이 불어날 징조이다. 또는 실제로 자녀를 잉태할 수도 있다.


7.아기낳는꿈

하고 있는 일이 모두 순조롭게 진행되고 재운이 따를 길몽이다.


8.옥상에서 애기낳는 꿈

지위가 높아지고 재산이 불어나는 행운을 누리게 된다.


9.돼지새끼를 쓰다듬은 후 아이를 낳은 꿈

이것이 태몽이라면 재물이 많은 자식을 낳겠지만 그 자식으로 인해서 마음고생을 한다.


10.화장실에서 아기를 출산하는 꿈

재물과 이득이 늘어나고, 새로운 기회를 잡아서 크게 발전할 길몽이다.

11.아기를 난산하는 꿈

역경과 고난을 의미하지만, 이성적인 사고방식 덕분에 모든 일은 원만히 수습될 것이다.


12.임산부가 핏덩어리 아기를 낳는 꿈

집안에 우환이 발생하여 근심 걱정으로 고생하거나, 고통, 시비, 싸움, 불길 등의 일이 생긴다.


13.임산부가 죽은 애기낳는 꿈

기분이 매우 불쾌하고 하는 일마다 어려움을 당하거나, 사고, 실패수가 있다. 


14.아이를 낳았는데 낳자마자 죽은 꿈

방해하던 끈질긴 문제가 결국은 시원하게 터져 해소될 것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