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지파는꿈 귀에서피나는꿈 상황별 귀꿈

귀와 관련한 꿈에 대해서 저는 아직 생소한데요, 간혹 현실에 경험했던 일들이 꿈에서 비슷한 상황으로 나타날 경우가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귀꿈에 대한 해몽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귀지를 많이 파내는 귀지파는 꿈

현실에서 사업상 방해가 되고 고질화된 어떤 요소를 제거하고 소원을 충족시킬 수 있게 된다.


2.양쪽 귀에서 다같이 귀지를 파내는 꿈

자신의 일을 청탁한 두개의 부처에서 각각 청원을 들어준다.

3.귀가 먹어 소리가 들리지 않는 꿈

근심걱정이 일시에 해소된다. 사업가는 동남쪽에서 귀인을 만나 일이 잘 풀리게 된다.


4.귀가 부처님의 귀처럼 귓밥이 두툼하고 잘생긴 꿈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만인을 대표할 지도자가 된다. 승진, 명예 등의 길조이다.


5.양쪽 귀에서 다같이 귀지파는 꿈

자신의 일을 청탁한 두개의 부처에서 각각 청원을 들어준다.


6.귀 커지는 꿈

본인과 마음이 잘 맞는 친구, 귀인, 지인 등과 더욱 사이가 좋아짐을 암시하는 꿈


7.귀에서 피나는 꿈

꿈에서 피는 일반적으로 좋은 의미를 지녔으나 귀에서 피가나는 경우는 배신을 당하거나 실망을 할 꿈으로 해석

8.본인의 귀가 아파 신경 쓰이는 꿈 / 귀 아픈 꿈

지나치게 신경을 쓰고 있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심몽


9.귀가 커지거나 여러 개 생기는 꿈

도움을 받을 조력자와 친해지거나 선한 사람와 교제하게 될 징조이다.


10.귀가 들리지 않는 꿈

근심과 걱정이 사라지고 일신이 편안해진다.

 

11.복스럽게 생긴 귀를 보는 꿈

본인을 도와줄 부자나 세력가를 만나는 등 운이 호전될 징조이다.


지금까지 귀지파는꿈 귀에서피나는꿈 귀파는꿈에 대한 상황별 귀꿈해몽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