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생활정보톡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지난시간에 이어 해피포인트 관련한 내용을 알아 볼텐데요 바로 해피포인트 카드 분실시나, 카드 파손으로 재발급이 필요할 경우 간단히 해볼 수 있는 해피포인트 카드재발급 신청하는 5단계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피포인트 카드재발급을 위해서 포털에 [해피포인트]라고 검색을 해주시면, 아래와 같이 해피포인트 홈페이지 주소가 나타나게 됩니다. 화면에 보이는 홈페이지를 클릭후 다음 단계로 진행을 해주세요



해피포인트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메인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해피포인트 카드재발급을 진행하기 위해서 오른쪽 화면에 나타나는 [카드등록] 메뉴를 선택 하시고 진행을 해야합니다. 


다음 과정으로 진행전에 로그인 절차를 걸쳐야 하겠죠? 간단히 본인의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후 로그인을 해주세요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시면 해피포인트 카드재발급 이나, 카드 발급을 위해서 이용하는 마이페이지 화면이 보이게 됩니다. 이곳에서[신규카드 등록]메뉴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서브 메뉴에 [해피포인트 카드 재발급 신청] 메뉴가 보이는데요 이메뉴를 선택해 줍니다. 


그러면 화면이 바뀌게 되고, 해피포인트 카드재발급을 위해 자신의 기본 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자신의 기본 정보, 관심분야 등을 선택하시고 화면 하단에 보이는 [카드 재발급 신청]이란 버튼을 눌러 재발급 신청을 완료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신청한 카드 재발급 신청 현황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카드는 일반우편으로 발송되며 발송완료일부터 수령시까지 약 2주정도 소요됩니다. 괄호 안의 숫자는 단계별 건수를 나타내며, 발송완료 건수는 최대 1개월까지만 표시됩니다.

하단에 보이는 해피포인트 카드재발급 신청내역을 통해서 카드 재발급일자, 카드종류, 기존 카드번호, 신규카드번호, 처리상태등을 상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해피포인트 카드재발급 5단계 간단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해피포인트 카드발급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음 하는 바램입니다. 

---해피포인트 카드 관련글--- 

2018/04/24 - 해피포인트 카드등록 초간단 최신방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