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금니 빠지는 꿈-윗,아래어금니 빠지는 꿈해몽 상황별 정리

안녕하세요 생활정보톡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어금니 빠지는 꿈과 관련한 상황별 꿈해몽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어금니 빠진는꿈, 윗어금니 빠지는 꿈 이렇게 위치 및 상황별 그 의미가 다를 수 있기에 내가 꾸었던 꿈속의 상황과 잘 비교해 보시고 알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빨이 모두 빠지는 이빨빠지는 꿈 해몽

이 꿈은 금전적으로 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며, 가족들 중에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자신의 일이나 대인관계 등에서도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금니가 쑤시거나 썩어 있었거나 빠질 것처럼 흔들렸던 꿈

부모에게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한다는 암시하는 꿈이다.


어금니 깨지는 꿈 해몽

꿈속에서 어금니가 깨지는 꿈은 나의 주변 사람들이 경제적으로 손실을 보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빠진 이를 모르고 삼켜버린 꿈

이 꿈은 마음속에 하고 싶은 말들이 무척 많지만, 늘 참고 있어 병이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를 뽑았는데 아무 흔적이 없는 꿈 해몽

이 꿈이 상징하는것은 노력한 일에 성과가 전혀 없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가 빠진 자리에 새로운 이가 나는 꿈

새로운 가족원이 생기고 원하는 일이 성사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어금니 빠지는 꿈 해몽

보통 어금니가 빠지는 꿈은 좋지 않은 꿈으로 직계 혈통인 사람을 읽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윗어금니 빠지는꿈은 손윗사람이, 아래 어금니 빠지는 꿈은 나의 손 아랫 사람을 잃게 되는 의미로 해석된다고 하네요


앓던 이나 썩은 치아를 뽑아내는 꿈

가로막혔던 장애나 말썽 및 궂은 일이 해소되고 점차 순탄한 발전이 따르게 된다.



치아를 깨끗하게 닦아 청결히 하는 꿈

점차 우환과 장애 등 궂은 일과 손실이 해소되고 하는 일과 앞길이 순탄하게 안정된다.


치아가 갑자기 까맣게 되거나 썩어들고 아파서 고통받는 꿈

재물과 이권의 손실이 생기고 집안에 질병 및 근심거리가 발생되어 곤란을 치르게 되며, 만일 배우자나 연인의 치아일 경우는 그들이 바람을 피우거나 눈속임을 하게 된다.


치아를 드러내고 슬피 우는 꿈

관청까지 연결되는 다툼이나 말썽 및 손재, 구설 등 궂은 일이 발생하게 된다.

+ Recent posts